본문 바로가기
MZ파파의 아이랑

두두 키즈 그림자극장 내돈내산 육아대디 솔직후기

by MZ아빠 2023. 7. 7.

얼마전부터 아이가 그림자놀이에 흥미를 가지게 시작했습니다. 어떤 아이템을 사줄까 서칭하다가 보니 두두스토리라는 회사의 그림자극장시리즈가 육아템으로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구매해봤습니다. 약 1주일간 사용해본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목차

  • 유튜브시청보다 그림자극장 시청하기
  • 잠자리 꿀템으로도 이용가능
  • 엄선한 명작 전래동화까지
  • 여행 갈때도 챙겨가세요

 

유튜브시청보다 그림자극장 시청하기

아이를 키우다보니 걱정되는 것 중 하나가 미디어시청입니다. 다른 애들에 비해 tv나 유튜브를 보여달라고 때를 쓰지 않아 우리애는 다르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저만의 생각일 뿐이었습니다. 우리아이도 그 때가 찾아왔습니다. 유튜브를 보여주지 않으려고 대화의 소재를 바꾸거나 책을 읽어주곤 하는데요. 책읽는 걸 좋아하긴 하지만 아무래도 금방 질려하더라구요. 그러던 와중 우연찮게 두두스토리 키즈 그림자극장이라는 아이템을 발견하게 된겁니다. 

 

 단순히 그림자극장 영상을 보고 끝나는게 아니라 책을 읽으면 '듀얼경험'이 가능하거든요.

 

 

영상을 먼저보여주고,

 

 

책도 함께 읽어줍니다. 책을 읽고 -> 그림자극장을 보고 -> 다시 책을 읽음으로 자연스럽게 책읽기 습관이 형성될 수 있다고 합니다. 

 

 

잠자리 꿀템으로도 활용가능

개인적으로 두두 키즈 그림자극장이 제일 마음에 드는 이유중 하나가 아이가 영상 2개정도를 보면 잠자리에 쉽게 든다는 겁니다. 이 루틴이 수면습관으로 굳혀질 경우 좋을 것만 같지는 않지만 가끔 아이가 잠잘 시간이 되어도 잠자리에 들지 않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아이와 함께 자는데 안방에 두두키즈 그림자극장을 세팅해두었습니다. 한 편당 약 5분정도 상영을 하는데요. 아빠인 제가 봐도 영상이 재미있습니다. 오히려 요즘은 제가 더 즐겨찾네요.

 

 

엄선한 명작전래동화 60권

 

어릴 때 많이 읽는 세계명작. 여러 나라의 문화와 정서를 접하며 세상을 보는 시각을 넓혀주죠. 아이들이 재미를 가질만한 주제의 책이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라푼젤, 미녀와 야수, 호두까지 인형, 플랜더스의 개, 피리부는 사나이 등 총 30권의 명작이 있습니다.

 

세계명작만 읽을 수 없죠. 전래동화로 우리 정서가 담긴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통해서 삶의 지혜와 교훈들도 배워봅니다. 대표적으로 의좋은 형제, 방귀시합, 은혜갚은 두꺼비 등 총 30권이 있습니다.

 

 

여행갈때도 챙겨가세요

 

손바닥만한 사이즈에, 보조배터리로도 상영이 가능해요. 캠핑을 가거나 놀러가서 자고 올때 챙겨가셔도 유용하게 상용이 가능합니다.

 

 

마치며

가격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도 처음에는 그랬구요. 근데 한동안 써보니 돈이 아깝지 않을 만큼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육아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요즘 전집 워낙 비싸잖아요. 그리고 어차피 사야될 전집 두두 키즈 그림자극장을 구매하면서 셋트로 사면 비용도 아낄 수 있기에 강력추천 드립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한번 구매해보세요.

 

https://link.coupang.com/a/3hwZo

 

[두두스토리] 키즈 그림자극장 60권(명작 전래동화 총 60권)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